공화당은 FBI가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을

공화당은 FBI가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을 급습하는 것에 반대한다

공화당은

먹튀검증커뮤니티 FBI가 월요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을 수색했다는 뉴스가 나온 이후, 점점 더 많은 공화당원들이 급습에 반대 목소리를 내고 있다.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는 트위터에 “충분히 봤다”는 내용의 성명을 트윗했다.

매카시는 “법무부가 참을 수 없는 무기화된 정치화 상태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공화당이 하원을 탈환하면 우리는 이 부서를 즉시 감독하고 사실을 따르며 돌이킬 수 없는 일을 남길 것입니다.”

공화당의 Marjorie Taylor Greene 의원은 한 걸음 더 나아가 “FBI를 방어하라!”라고 트윗했습니다.

오하이오주 짐 조던 의원이 운영하는 하원 법사위원회 공화당 의원들을 위한 트위터 계정은 “이것은 제3세계 국가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미국이 아니다”라고 트윗했다. 또 다른 트윗에는 “그들이 전직 대통령에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할 수 있는 일을 상상해보라”는 글이 올라왔다.

R-S.C.의 Lindsey Graham 상원의원은 일련의 트윗에서 “선거가 임박한 전직 대통령에 대한 그러한 조사를 시작하는 것은 문제가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그레이엄은 트위터에 “중간선거가 100일 앞으로 다가왔다. 트럼프 대통령은 2024년에 다시 출마할 것 같다”고 말했다. “아무도 법 위에 있지 않습니다. 법은 정치 위에 있어야 합니다.

공화당 상원 위원회 의장인 공화당의 릭 스콧 상원의원은 마라라고 수색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우려스럽다”고 말했다.

스콧은 트위터에 “지금 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FBI는 그들이 오늘 무엇을 하고 있었고 왜 그랬는지 설명해야 합니다.”

몇몇 공화당 상원의원들은 이 작전을 이용하여 조 바이든 대통령의 광범위한 기후, 건강 관리 및 세금 법안을 더욱 비판했습니다. 예를 들어, 공화당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오(Marco Rubio)는 트윗에서 “오늘 마라고라고(Mar A Lago)를 급습한 후 좌파가 87,000명의 새로운 IRS 요원을 사용할 계획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2024년 대선 후보를 포함한 다른 공화당원들은 계속해서 법무부와 FBI를 공격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트윗을 통해 “이번 공습은 연방 기관의 무기화에 대한 또 다른 확대”라며 “바나나 리퍼블릭”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전 국무장관과 전 CIA 국장은 전직 대통령에 대한 수색영장을 집행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말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트위터에 “DOJ/FBI의 명백한 정치적 무기화는 부끄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나는 Benghazi Com에서 근무했으며 Hilliary [원문 그대로]가 기밀 정보를 소유하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집을 습격하지 않았습니다.”

텍사스주 테드 크루즈 상원의원은 이번 공습을 “전례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공화당 전국위원회 의장인 Ronna McDaniel도 증거 없이 수색이 “공화당에 대한 관료주의를 무기화”하려는 민주당의 시도였다고 주장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McDaniel은 “민주당이 법을 어기고 아무런 수단도 없이 권력을 남용하는 사례를 셀 수 없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민주당원은 공화당원에 맞서 관료제를 지속적으로 무기화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공습은 터무니없다. 이 권력 남용을 중단해야 하며 이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11월에 공화당을 선출하는 것이다.” more news

중간선거 후보자들도 이 소식에 대해 법무부에 대한 보복을 요구하며 내년에 새로운 공화당 의원들이 급습에 대해 용서하지 않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