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가뭄으로 작물이 시들면서 중국 농부들이

극심한 가뭄으로 작물이 시들면서 중국 농부들이 고군분투

극심한 가뭄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 룽취안 —중국 남서부에 있는 Gan Bingdong의 온실에는 노란 열매를 달아야 할 수백 그루의 감나무가

시들어가고 있으며, 중국에서 60년 만에 가장 건조한 무더운 여름에 농장 손실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산업 중심지인 충칭(Chongqing)의 남쪽에 있는 간(Gan)의 농장은 섭씨 41도(화씨 106도)의 높은 열과 가뭄으로 인해 거대한

양쯔강이 줄어들었고 중국 중부 전역의 작물이 시들었습니다.

Gan의 살아남은 가지는 딸기보다 크지 않습니다. 그의 농장 옆 저수지가 말라버려 지하수를 퍼내야 했습니다.

“올해의 높은 기온은 매우 짜증납니다.”라고 Gan이 말했습니다.

중국 기상청은 인구 밀도가 높은 동쪽에서 중앙 농업 지역을 거쳐 티베트 동쪽에 이르는 중국 전역의 가뭄 상태가 “상당히 증가했다”고 토요일 밝혔다.

상하이 북서쪽의 장쑤성과 안후이성에서 티베트 동쪽의 충칭과 쓰촨성을 거쳐 적어도 3일 이상 고온이 지속되고 비가 내리지 않을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은 지방 당국에 가정과 가축을 공급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원을 사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전했다.

극심한 가뭄으로

가장 큰 영향은 수력 발전을 위한 저수지가 정상 수준의 절반으로 떨어진 후 공장이 폐쇄되고 사무실과 쇼핑몰이 에어컨을

끄라는 지시를 받은 쓰촨에서입니다.

9,400만 인구의 이 지방은 전력의 80%를 수력 발전 댐에서 얻습니다.

스마트폰, 자동차 부품, 태양광 패널 및 기타 산업재용 프로세서 칩을 만드는 공장은 토요일까지 최소 6일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일부는 생산량이 감소할 것이라고 말하고 다른 일부는 고객에 대한 공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수십 년 만에 가장 강력한 국가 지도자인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10월이나 11월에 열리는 회의에서 전통을 깨고 세 번째 5년

임기의 지도자를 임명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셧다운은 집권 공산당에 대한 도전을 가중시킨다.

7월에 공장 생산량과 소매 판매 증가가 약세를 보였고, 바이러스 발병과 싸우기 위해 상하이와 기타 산업 센터가 3월 말부터 폐쇄된

후 중국의 경제 회복을 지연시켰습니다.

2022년 상반기 경제 성장률은 1년 전보다 2.5%에 불과해 공식 연간 목표인 5.5%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

국영 전력회사는 다른 성에서 쓰촨으로 전력을 이전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소방차를 이용해 충칭 인근의 두 마을에 물을 배달했습니다.

충칭 동부 후베이성에서는 22만 명이 식수가 필요했고 690만 헥타르(1700만 에이커)의 농작물이 피해를 입었다고 성 정부가 토요일 밝혔다. 가뭄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재난 구호를 발표했습니다.

쓰촨성 재난위원회는 토요일에 쓰촨성에서 47,000헥타르(116,000에이커)의 농작물이 손실되었고 433,000헥타르(110만 에이커)가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819,000명이 식수 부족에 직면했다고 합니다. more news

충칭 당국은 농촌 지역의 약 100만 명이 식수 부족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