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창 마을 수도 근처 중심지

꼬창 마을

꼬창 마을 수도
Dan Mai의 작은 꼬창 마을 근처에는 코창의 행정 중심지가 있습니다.
주요 도로를 따라 섬의 공립 병원을 지나게 됩니다. 이것은 의료 보험이 없거나
녹차를 제공하는 제복을 입은 리셉션 직원과 다국어 동정과 같은 사치품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경우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아주 저렴하지만 꼭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은 아닙니다.

꼬창 마을 중앙에는 경찰 본부, 소방서 및 지방 자치 단체도 있습니다.
단마이 마을의 경찰서 맞은편 작은 길을 따라 부두로 내려가면 마을 학교와 사찰을 지나 바다 옆의 어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제작 92

사원을 지나자마자 교차로에 있는 오른쪽 첫 번째 집에는 티셔츠를 만들고 판매하는 Batik Co-operative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시되지 않고 플라스틱 상자에 보관됩니다.
그들은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독특한 티셔츠에 대해 약 250 바트이므로 살펴보십시오.
이곳의 부두는 2000년대 초에 자동차 페리가 운행되기 전까지 섬의 주요 부두였습니다.
지금은 미사용입니다. 대부분 무너진 부두 초입 부근의 건물들은 액젓 공장이었다.

그러나 스쿠터를 타거나 부두 끝까지 가다 보면 해안선을 따라 그리고 다시 마을을 바라보는 멋진 전망을 보게 될 것입니다.
작은 흰색 체디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어촌에는 이런 체디가 있습니다. 그것은 어부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고 악을 피하고 고갈되거나 침몰하는 영혼을 잡습니다.
부두를 둘러본 후 마을 중앙의 사거리로 돌아와 우회전하여 약 200m 이동하면 오른쪽에 붉은색 건물이 보이고 외부에는 최근에 재건된 부두 근처에 커다란 용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 신사와 흥미로운 사진 기회입니다. 신사에 인접해 있는 새 콘크리트 건물도 빨간색으로 칠해져 있어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꼬창 마을 중앙 신사

2013년에는 단마이(Dan Mai) 자전거 도로가 만들어졌고 이 지역의 다양한 삶의 모습을 강조하는 표지판이 세워졌습니다.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평소와 같이 설치하고 간판을 세우는 예산은 있었지만 유지 관리에 필요한 예산이 없었고 지금은 간판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몇몇 광경은 꽤 흥미로웠다.

정치뉴스정보 보기

예를 들어. 오래된 생선 소스 공장이 있습니다. 야생 돼지 사육; 1930년대의 옛 세관 유적, 중국어로 완성됨; 그리고, 나에게 가장 흥미로운; 지역 노인 중 한 명이 60년 이상 된 책과 잡지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그는 영어를 할 줄 모르지만 그의 집에 방문자가 그의 컬렉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집 밖에 있는 표지판은 모두 태국어로 되어 있지만 오래된 잡지 표지만 있어서 올바른 위치에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마을 사원은 화려하지 않지만 승려 숙소 근처에 위치한 200년 된 나무가 있습니다. 그 옆에는 똑같이 큰 수십 그루의 다른 나무가 있습니다. 아마 늙거나 더 오래된 나무가 많을 텐데, 섬에서 유일하게 옆에 200년 된 나무라는 표지판이 있는 나무가 이것뿐입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어.
Dan Mai 마을에 머물고 싶은 사람을 위한 새로운 옵션 중 하나는 Elysian Pearl입니다. 이상한 개념의 주택 매매, 방갈로 임대, 2018년 말 병원에서 문을 연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