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하산 지불과

낙하산 지불과 프리미어 리그와 챔피언십 사이의 ‘요요’ 클럽 현상

2018년 3월 30일 금요일. 폭우가 쏟아지는 Norfolk에서 Stefan Johansen과 Tom Cairney의 골로 Carrow Road 방문객들이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노리치 시티와 풀햄의 마지막 만남입니다. 두 클럽은 그 이후로 서로의 거울 이미지였습니다.

현재 프리미어 리그 선수인 Ryan Sessegnon과 현재 Tottenham에 있는 James Maddison,

레스터의 그날, 그 이후로 풀럼은 5연속 승격과 강등의 여정을 떠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노리치는 지난 4시즌을 상위 2개 리그를 번갈아 가며 보냈습니다.

하나는 국가의 두 번째 계층을 통해 활공하는 동안 다른 하나는 싸우고, 수고하고, 펄럭이며 최고 비행에서 실패했습니다.

스위치. 반복하다.

낙하산

이는 2006년 낙하산 지급이 도입된 이후 명백해진 더 넓은 추세의 일부입니다.

강등 후 첫 3년 동안 클럽이 낮은 수익에 적응하는 동안 클럽을 안정시키기 위해 Premier League에서 일련의 연대 지불금을 지급했습니다.

분데스리가와 분데스리가 2개 구단이 공동으로 TV 중계를 하는 독일을 제외한 유럽 5대 리그 모두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이다.

축구 금융 전문가 댄 존스는 “요요 클럽의 현상은 확실히 현실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낙하산

“프리미어 리그와 풋볼 리그 사이에 거대한 절벽이 있는 현상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그런 다음 질문은 – 팀이 절벽 가장자리에서 벗어나면 낙하산을 제공하는 것이 올바른 일입니까? 그리고 당신이 그렇게한다면,

그것은 트램폴린을 두 배로 늘리고 다시 똑바로 다시 튀어 오르게합니까? 증거는 때때로,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지불금은 프리미어 리그가 번 돈의 백분율로 계산되며 현재 강등 후 첫 시즌에 대략 £41m에 해당합니다.

축구 금융 강사이자 <축구의 가격(Price of Football)>의 저자인 키어런 맥과이어(Kieran Maguire)에 따르면 두 번째 시즌에는 3400만 파운드, 세 번째 시즌에는 1600만 파운드.

2012-13년까지 낙하산 지급의 첫 7개 시즌 동안 버밍엄 시티는 상위 티어에서 두 번 강등된 유일한 클럽이었습니다.

그 후 지금까지 그 수는 12개 팀으로 늘어났고 Norwich는 지난 3번의 Premier League 시즌을 포함하여 4번 강등되었습니다. Watford,

West Bromwich Albion, Burnley, Hull City 및 Fulham은 낙하산 지불이 시작된 이후 모두 3개의 강등을 겪었습니다.

2013년 이후로 강등된 27개 클럽 중 9개 팀이 즉각적인 승격으로 복귀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승격된 27개 팀 중 12개 팀이 첫 해에 다운되었습니다.more news

Price of Football 팟캐스트의 공동 진행자이기도 한 Maguire는 “24개 또는 25개 클럽으로 구성된 Premier가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리그와 그들 중 일부는 챔피언십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으며 이는 그의 “3의 법칙”에 부분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프리미어 리그 자체에서 돈이 분배되는 방식 때문입니다.

승격된 클럽은 빅 6 클럽[그러나 리그의 나머지 팀]에 비해 부정적인 상태에서 출발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빅 6’은 다른 14팀의 평균 수입의 3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