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과두 정치인 유리 보로노프,

러시아 과두 정치인 유리 보로노프, 수영장에서 숨진 채 발견
억만장자 사업가가 지난 몇 개월 동안 러시아 엘리트 회원의 최근 미스터리한 죽음으로 상트페테르부르크 인근 수영장에서 떠다니는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유리 보로노프(61)의 시신은 오후 2시경 레닌그라드 지역의 부유한 비보르크스키 지역에 있는 그의 자택에서 발견됐다.

러시아 과두

47news.ru에 따르면 월요일 머리에 총상을 입었고 근처에 권총이 있었고 수영장 바닥에 탄피가 있었다.

러시아 과두

그는 2022년 초 이후 수상한 상황에서 사망한 러시아 부유한 사업가 중 적어도 6번째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국가 에너지 독점업체인 Gazprom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Voronov는 북극에서 수익성 있는 Gazprom 계약과 관련된 Astra-Shipping 운송 및 물류 회사의 설립자이자 총괄 이사였습니다.

뉴스위크가 논평을 위해 연락한 러시아 조사위원회는 사망을 조사하고 있다.

예비 정보에 따르면 이 총은 사거리에서 발사되었으며 보로노프는 시신이 발견되기 최대 14시간 전에 사망했다고 47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매체는 보로노프의 아내가 돈 문제로 사업 파트너와 갈등을 빚은 후 7월 1일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떠났다가

그가 사망한 집으로 갔다고 경찰에 진술했다고 보도했다.

다른 여러 러시아인들이 1월 말 이후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블라디미르 푸틴이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시작한 이후 한 명을 제외하고먹튀검증커뮤니티 는 모두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보로노프의 죽음은 최고 기업인에 대한 살인이 자살로 위장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는 가운데 나왔다.

지난 1월 Gazprom의 매니저인 Leonid Shulman(60)은 레닌그라드 지역 레닌스키 마을의 한 오두막 욕실에서

경찰이 자살로 추정한 메모 옆에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Gazprom의 기업 보안을 위한 통합 정착 센터의 부국장 Alexander Tyulyakov는 2월 25일 같은 마을의 오두막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4월 18일, Gazprombank의 전 부사장인 Vladislav Avaev와 그의 아내와 딸의 시신이 수백만 달러짜리 모스크바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more news

다음 날, 스페인 카탈루냐 지역 요레트 데 마르의 임대 빌라에서 노바텍 전 최고경영자 세르게이 프로토세냐(55)와

그의 아내, 18세 딸의 시신이 발견됐다.

한때 러시아 최대의 해외 포트폴리오 투자자였던 금융가이자 정치 활동가인 빌 브라우더는 지난 6월

한 다큐멘터리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러시아에 대한 제재가 “파이가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제한된 자원과 매우 강력한 사람들이 있을 때마다 사람들은 살해되기 시작합니다.”라고 그가 Oligarch Wives의 비밀에 말했습니다.

4월에 브라우더는 뉴스위크에 살인이 종종 자살로 보이도록 만들어졌으며 “이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돈의

일부를 원하고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 저질러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