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장벽 위에 세워진 나라

무역장벽

카지노사이트 제작 무역장벽 위에 세워진 나라
중국과의 무역 전쟁을 촉발시킨 미국의 일자리를 보호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이

수입품에 막대한 관세를 부과하면서 올해 보호무역주의가 다시 글로벌 의제로 떠올랐습니다.

이로 인해 자유 무역을 옹호하는 기관들은 더 높은 관세와 자유 무역에 대한 기타 장벽이

세계 경제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세계무역기구(WTO)의 로베르토 아제베도(Roberto Azevedo) 대표는 외국 경쟁자를 막는

무역 장벽이 경쟁이 덜한 산업이 더 많이 생산하도록 부추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보호무역주의가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직접 알고 있습니다.
Azevedo는 브라질 출신으로 수십 년 동안 상품 수출 강국이자 세계 9위의 경제 대국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무역 장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브라질이 경제 개방을 시작했지만 여전히 Heritage Foundation의 최신 “무역 자유” 지수의 바닥을 향해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는 관세가 외국 경쟁에 의해 짓밟힐 국내 챔피언의 성장을 촉진한다고 말하는 보호무역주의에 대한 “유아 산업” 주장의 팬이었습니다.

현대 브라질의 대부분은 보호주의 정책의 도움으로 건설되었습니다. 1950년대부터 무역장벽과 정부 보조금이 폭스바겐, 포드, 피아트, 벤츠 등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로 하여금 이 나라에 공장을 세울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More News

무역장벽

섬유에서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많은 비경쟁 산업이 외국 상품을 수입하기에 너무 비싸게 만드는 무역 정책으로 인해 번성할 수 있었습니다.
브라질이 세계에 개방을 시작한 것은 1990년대 초가 되어서였습니다. 그러나 보호무역주의는 여전히 외국 플레이어가 현지에서 제조하도록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2014년 한 연구에 따르면 수입 트럭이나 버스에 부과되는 관세는 최종 가격의 132%에 달합니다. 브라질의 Apple iPhone 가격은 미국보다 평균 50% 높습니다.

브라질의 2억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때로는 유일한 방법)은 현지 공장을 세우고 “국가적” 플레이어가 되는 것입니다.

자유 무역이 최근 몇 년 동안 만트라가 되었지만 일부에서는 자유 무역이 신흥 경제국에 미치는 이점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하준창 경제학자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기 전의 미국과 같이 자유무역을 옹호하는 대부분의 국가들이 보호무역주의 정책을 통해서만 경제적 번영을 달성했다고 주장한다.

자유 무역은 선진국 경제가 개발의 “사다리를 걷어차”하여 신흥 국가가 경쟁력을 잃게 만드는 수단일 뿐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학파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브라질 산업은 여전히 ​​국가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무역 장벽과 보조금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WTO는 Inovar-Auto로 알려진 이 나라의 자동차 산업 정책에 대해 판결을 내렸습니다.
일자리는 이 전략의 핵심 부분입니다. 2014년에는 국가가 심각한 불황에 빠져들고 있던 시기에 일자리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보조금과 세금 감면이 시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