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압도된 상황 캐나다 장기적 의료 서비스 전면 개편

병원 압도된 상황 전 장관은 시스템 개혁이 하나의 정치 사이클에서 도전적이라고 말했다.

사상 최대 규모의 코로나19 환자로 병원이 부담스러워지면서 두 명의 전 보건장관이 의료 시스템을 개혁하고 장기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은총은 없다고 경고했다.

전 연방 보건 장관인 Jane Philpott은 토요일 방송된 CBC’s House의 패널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항상 복잡한 문제에 대한 빠른 단일 솔루션
을 원합니다. “전체 그림을 고칠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전 알버타 보건부 장관인 프레드 혼(Fred Horne)은 “지금까지 해오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많은 일을 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은
자원 할당과 노동력과 관련된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픽365 픽삼육오

퀘벡을 비롯한 전국적으로 현재의 감염 물결로 인한 COVID-19 입원의 스트레스가 심각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몬트리올에서 응급실 간호사인 Marie-Pier는 사기가 무너지면 병원 시스템이 붕괴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CBC 뉴스는 그녀가 발언에 대
한 징계 조치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녀의 이름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병원 압도된 상황 개편

그녀는 진행자 크리스 홀에게 “나의 가장 큰 걱정은 우리가 무너지고 말 그대로 간호사들이 일을 그만두거나, 사람들이 근무 기간을 멈추거나, 직업을 완전히 바꾸게 될까봐 가장 두렵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의료 종사자들이 지쳤고 많은 사람들이 계속 일을 하고 밀어붙이려 노력하지만, 팬데믹의 여러 파도가 지나간 후 ​​스트레스와 피로 때문에 지칠 때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우리는 쓰러진다.”

의료 서비스 개편 병원 압도된 상황

Marie-Pier는 급여 인상, 강제 초과 근무 감소, 전반적인 조건 개선과 같은 조치가 근로자를 의료 시스템으로 복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직업입니다. 저는 사람들이 기분이 좋아지고 일어나서 퇴원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돌보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비슷한 인력과 자원의 압박이 느껴지면서 전문가들이 말하는 일반적인 독감 시즌에는 압도될 수 있는 의료 시스템을 장기적으로
강화하고 개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시 한 번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장이브 뒤클로(Jean-Yves Duclos) 연방 보건장관은 이달 초 “캐나다인 대부분은 코로나19 이전에도 우리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는 데 동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잠재적인 해결책에 대한 논쟁의 핵심 질문은 연방 정부의 역할입니다. 지난 2년 동안 지방에서는 지속적으로 오타와에 의료 이전을 지방으로
확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현재 22%에서 최대 35%입니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는 팬데믹이 끝나면 이적 시스템을 재협상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연방 보건 장관을 역임한 Philpott는 “연방 정부가 보건 분야에서 더 강력하게 노력해야 할 때라고 생각하며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