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작가 Simpson 새 책은 회복력 대한 이야기 탐구

사진 작가 ‘누군가의 모습을 정확히 사진에 담는 데는 매우 강력한 무언가가 있습니다.’라고 Simpson은 말합니다.

사진 작가 Wayne Simpson은 자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누군가를 볼 때 단순히 이중 촬영을 하지 않습니다. 그는 그 순간을 그 사람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로 봅니다.

그는 Current’s Matt Galloway에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마치 이 잔소리 같은 느낌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잔소리는 2021년 10월에 출시된 Simpson의 새 사진집 Resilient의 원동력이었습니다.

먹튀검증

책에서 온타리오 남서부의 Aamjiwnaang First Nation에 대한 혈통을 추적하는 Simpson은 눈에 띄는 초상화 사진을 통해 겉보기에 평범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Simpson은 이 프로젝트가 창의적인 콘센트로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야기가 더 강렬해지면서 “매우 특별한 것”으로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치 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음으로써 아직 만나지 못한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삶의 기술을 모두 얻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진 작가 Simpson

심슨은 이미지와 함께 제공되는 텍스트가 회복력의 일반적인 주제를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Simpson은 자신의 책에 등장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사진을 찍는 것이 선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책에서 읽게 될 이야기 중 일부는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이 겪은 일은 절대적으로 놀라운 일이며, 그 반대편에서 더욱 강해졌습니다.”

그는 그의 책이 그들의 이야기와 경험을 정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작가

예를 들어 Leona Syke-Grandmond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녀는 학대와 성매매에서 살아남은 원주민 여성입니다.

그녀는 생존자로서 자신과 다른 생존자들뿐만 아니라 집으로 돌아오지 않은 원주민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느꼈다고 Current에 말했습니다.

그것이 Simpson이 그녀의 이야기를 다루는 방식에 대해 “많은 책임”을 느꼈다고 말한 이유입니다.

그는 “매우 민감한 주제다. “굉장히 세심하고 세심하게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었습니다.”

Syke-Grandmond는 Simpson이 처음 그녀에게 연락을 취했을 때 “극도로 불안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Syke-Grandmond가 “노래”라고 부르는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할 기회를 갖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예술 기사 보기

그녀는 “내 메시지가 밖으로 나가기 시작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제 나는 더 이상 내 노래에서 그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내 가사를 공유하는 생존자였습니다.”

“나는 이 노래를 부를 수 있었고, 사람들이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사진이 있었다.”

Syke-Grandmond에 따르면 그녀에게 공간을 준 사람이 남자라는 사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녀는 “남성들은 자신의 여정과 트라우마를 공유하는 데 능숙하지 않은 것 같다”며 “이를 악용하고 괴롭히고 사라지게 하려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Wayne, 그는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애무하고, 양육하고, 처리했고, 그것은 매우, 매우 훌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