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총기법은 많은 생명을 구할 것입니다

새로운 총기법은 많은 생명을 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미국이 필요로 하는 것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총기 폭력 생존자이자 외과 및 간호학과 부교수인 Joseph V. Sakr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병원의 응급 일반 외과 과장과 총기 개혁 운동가이자 “조력자들을 찾아라”의 저자 프레드 구텐버그(Fred Guttenberg)

토토사이트 추천 백악관은 월요일 대통령이 제안한 획기적인 총기 규제 법안을 축하했습니다.

새로운 총기법은

조 바이든이 법에 서명한 것은 최근 현실을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 둘은 만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우리가 서로에 대해 결코 알지 못했더라면 좋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1,000마일 이상 떨어져 살고 있으며 가족 관계도 없으며 같은 전문 분야를 여행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총기 폭력 생존자들의 독점적이고 비극적인 서클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한 이야기는 축구 경기 후 건강한 17세 고등학생의 생명을 거의 앗아갈 뻔했습니다.

새로운 총기법은

다른 하나는 14세 Jaime Guttenberg의 살해로 끝난 Parkland에서의 무의미한 학살이었습니다.

25년 가까운 세월이 흐른 비극 속에서 우리는 고통을 행동으로 옮기려는 치열한 노력으로 서로를 알게 됐다.

상원이 6월 말에 30년 만에 첫 총기 법안에 대한 투표를 준비하면서 생존자들과 옹호자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변화를 목격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법안에 대한 토론이 끝날 때까지 위원회 회의실 중 한 곳에서 기다리는 동안 회의실 안의 감정은 만연했습니다.

자녀를 잃은 부모, 부모를 잃은 자녀, 총에 맞아 죽은 사람들 모두가 우리 중 일부가 수십 년 동안 노력해 온 독특한 순간에 모였습니다.

우리나라가 그 어느 때보다 분열된 것처럼 보이는 시기에 총기 정책에 대해 초당적 합의가 이루어질 수 있다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센이라는 사실.

코네티컷 민주당원 크리스 머피는 텍사스 공화당 상원의원인 존 코닌 상원의원과의 관계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이 독특한 미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민주당원과 공화당원을 한데 모아 궁극적으로 이 거래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미국인으로서 우리 사이에 존재하는 공통점과 우리를 하나로 묶는 핵심 가치가 우리를 분열시키는 가치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것이 우리 중 많은 총기 폭력 예방 운동이 변화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생명을 구하는 데 필요하다고 믿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이든 대통령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하원이 상원 법안을 통과시킨 다음 날 Bipartisan Safer Communities Act에 서명한 이유이기도 합니다.more news

이것은 우리가 “남자 친구의 허점”을 닫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국가가 소위 적기법을 통과시키도록 장려하고,

당국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위험을 초래하는 사람들에게서 총기를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주정부가 이미 시행하고 있는 법률을 더 잘 시행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자금을 제공합니다. 21세 미만의 신원 조회를 강화합니다. 정신 건강 서비스 등에 투자합니다.

머피는 최근 트위터에서 새로운 총기 규제법의 조치가 7명이 사망한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 총격을 예방할 수 있었던 방법을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