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아기 상어 외계인처럼 보이지만 과학자는 발견 흥분

실제 아기 상어 작은 유령 상어가 과학자들에게 깊은 물 속 생명체의 희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뉴질랜드 해안에서 발견된 갓 부화한 유령 상어는 해양 생물학자들이 심해어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어를 발견한 팀의 일원인 Brit Finucci는 As It Happens 진행자 Carol Off에게 “매우 흥분했습니다. “그건 우리가 자주 볼 수 없는 것입니다.”

키메라라고도 알려진 유령 상어는 백상아리와 같은 진정한 상어의 연골 친척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죠스 상어가 아닙니다. 더 큰 친척과 달리 피누치는 키메라는 물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사실, 이 물고기는 교체할 수 있는 여러 줄의 치아가 없고 대신 세 쌍의 영구 치아 판만 있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이 물고기들은 심해에 서식하기 때문에 연구하기가 매우 어렵기로 악명 높다고 뉴질랜드 국립수질대기연구소(NIWA)의 수산 과학자인 피누치(Finucci)는 말합니다.

“심해 연구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많이 나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많은 심해 종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성인에게서 나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실제 아기 상어 외계인

이것은 어린 유령 상어의 발견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듭니다. “우리는 청소년이 성인과 상당히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Finucci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지역에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깊이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음식을 먹습니다. 때로는 아주 다르게 보이기도 합니다.”

새끼 유령 상어가 뉴질랜드 남섬 연안에서 트롤 조사 중 발견되었을 때 이미 죽은 상태였습니다.

피누치는 아직 정확히 그것이 속하는 종을 결정해야 하지만 이것이 “생물학적 지식 격차를 메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령 상어 또는 키메라는 찾기 힘든 심해 물고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실제 아기 상어

“이들은 데이터가 매우 부족한 종이며 우리는 그들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며 고래 상어와 백상아리를 포함하는 물고기 그룹에 앉을 때 종종 잊혀집니다. 따라서 유령 상어가 약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

유령 상어 표본이 연구되면 뉴질랜드 국립 박물관 중 한 곳으로 갈 것입니다.

이 희귀한 성인 유령 상어의 이미지는 로봇 카메라로 포착되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이 매우 희귀한 유령 상어 새끼는 과학자들이 심해어에 대한 ‘생물학적 지식 격차’ 를 메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양 생물학자인 브릿 피누치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