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다이어트 탄산음료를 마시는

열심히

열심히 다이어트 탄산음료를 마시는 사람이 설탕 제로 추세를 조사합니다.
약 1년 전쯤, 저는 뉴욕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나는 단골이라 직원들이 내가 좋아하는 탄산음료를 보관해 두었다. 캔에서는 찾기 힘든 경우가 많다. (진심으로 온라인에 내가 마시는 사진이 있다.)

나는 내 다이어트 A&W 크림 소다를 주문했고, 나는 빨리 뭔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 “다이어트”소다는 더 이상 다이어트가 아니 었습니다. 대신 “제로 설탕”이되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다이어트 소다가 내 전부이기 때문에 알아야 했다.
그것은 내가 인생에서 진정으로 즐기는 몇 안 되는 일 중 하나이며,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소다도 좋아한다는 것을 압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입니다.
이번 주에 저는 이 마케팅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실제로 이 제품을 마셔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팟캐스트 Margins of Error를 갈증을 해소하는 방향으로 가져갔습니다.
나는 A&W가 약간의 수차가 아니라는 것을 곧 깨달았습니다. 트렌드의 일부였습니다.

열심히


토토사이트 저처럼 동네 식료품점 통로를 따라 가다 보면 다이어트 소다가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Canada Dry 및 Crush와 같은 브랜드는 다이어트 소다를 “제로 설탕”으로 대체했으며 Coca-Cola 및 Dr Pepper와 같은 다른 브랜드는 이제 다이어트 외에 설탕 옵션이 없습니다.
모든 것은 비즈니스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Diners, Dudes, and Diets: How Gender and Power Collide in Food Media and Culture”를 저술한 Emily Contois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녀는 “다이어트”라는 단어가 4글자로 된 단어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클라호마 털사 대학의 미디어 연구 조교수인 콘투와(Contois)는 식이 요법을 일부, 특히 젊은 남성들에게 “여성성과 조롱하는 방식으로” 연관시켜 왔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Contois는 “다이어트는 결핍에 관한 것이고,
다이어트는 절제에 관한 것이고 다이어트는 이러한 부정적인 측면에서 여성성에 관한 것이기도 하지만 일종의 고통스러운 방식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저칼로리 탄산음료 제조사에게 새로운 문제가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다이어트” 또는 “제로 설탕”이라고도 하는 저칼로리 소다는 70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이를 홍보하는 방법은 항상 까다로운 문제였습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아이디어에 완전히 기대고 있습니까, 아니면 맛을 잃지 않고 설탕을 줄여 건강에 더 건강하다는 생각에 기대고 있습니까?
한때 다이어트 라이트, 탭, 파티오, 다이어트 펩시 등 다양한 저칼로리 음료가 있었습니다.
다이어트 콜라 – 초기에는 다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1969년경의 Diet Rite 광고에서 Boston Celtics의 스타 John Havlicek은 이 음료가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것임을 강조합니다.
한편, 탭은 1960년대 이 광고에서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모양으로 마인드 스티커가 되어라”고 말했다.
금세기 초 저칼로리 탄산음료 사업이 매우 암울해 보였던 2000년대로 돌아가 보자. 다이어트 탄산음료 판매는 부진했다.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사업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으로 귀결되며, 다이어트에서 벗어나야 할 때임이 분명합니다.more news
“무설탕” 탄산음료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ntois는 마케팅 관점에서 “제로는 권한이 부여되고 완전하며 부가가치가 있습니다. 무를 추구하는 것처럼 다이어트 대신 좋은 것으로 설탕이 0입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