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오주 3명 중 2명 숨진 후 ‘괴물’ 검색 시작

오하이오주 어머니가 살해된 아이들을 위해 흐느끼고 통곡하자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경찰 관계자는 차량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된 3명 중 9세 소년과 6세 소녀가 있다고 발표했다.

오하이오주

화요일 밤 아파트 단지 밖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매복 사건이 있은 후 감정적인 기자 회견에서
Columbus 경찰국의 차장 LaShanna Potts는 살인에 책임이 있는 “괴물”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

Potts는 “지금 우리가 아는 것은 살해된 두 명의 어린 아이가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더 이상 키울 수 없는 두 명의 어린 아기 없이 평생을 살아야 하는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들은 결혼도 하지 않고 학교도 가지 못합니다.”

사진: 경찰이 2021년 12월 7일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총격 현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중 오하이오주 살인

WSYX
경찰이 2021년 12월 7일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총격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살인 사건은 오하이오의 주도에서 살인 사건이 전례 없이 급증하는 가운데 발생했습니다.
콜럼버스는 연간 살인 기록을 경신한 적어도 12개의 미국 주요 도시 중 하나이며 올해가 3주 남짓 남았습니다.

콜럼버스는 2021년 11월 26일에 175번째 살인 사건을 기록함으로써 작년에 세운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포츠는 화요일 오후 6시 16분경 삼중 살해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도시의 남동쪽에 있는 Winchester Lakes
아파트 단지 주차장의 현지 시간.

더보기: 루이빌에서 추수감사절에 10대를 포함해 2명의 살인 사건으로 살인 기록이 깨졌습니다.
그녀는 경찰관들이 총격 사건에 대한 보고에 대응했으며 주차장에서 총알이 박힌 차량을 발견했으며
그 안에 시신 3구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코인파워볼 5분볼

사진: 경찰이 2021년 12월 7일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총격 현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WSYX
경찰이 2021년 12월 7일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총격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수요일 아침에 발표된 성명에서 경찰은 희생자들을 6세 Londynn Wall’neal, 9세 Demitrius Wall’neal,
22세 Charles Wade로 확인했습니다.

추가: 로스앤젤레스 삼중 총격으로 13세 소년 사망, 9세 소녀 부상

더 많은 기사 보기

추가: ‘그녀에 관한 모든 것은 결백했다’: 3개 주요 도시에서 총격으로 7세 어린이 사망
“이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라고 Potts는 말했습니다. “나는 화가 난다. 나는 매일같이 이
달리기를 해야 하는 사단과 장교들을 대변한다. 점점 지겹다. 이것은 이 커뮤니티에 대한 분노일
것이고 더욱 상황을 악화 시키지 말아야 우리는 충분하다고 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