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션을 진압하려면 더 높은 금리가 필요할 수

인플레이 션을 진압하려면 더 높은 금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연준 관리들은 지난 달 회의에서 소비자들이 점점 더 높은 인플레이션을 예상하고 있다는 점을 우려했으며 이를 억제하기 위해 훨씬 더

높은 이자율이 필요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인플레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정책 입안자들은 또한 수요일에 발표된 6월 14-15일 회의에서 몇 분 만에 금리 인상이 경제를 약화시킬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러한 조치가 연준의 연간 목표인 2%로 물가 인상을 늦추기 위해 필요하다고 제안했습니다.

관계자들은 중앙은행이 경제 성장을 늦추는 “제한적” 수준으로 기준금리를 인상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했으며 인플레이션이 지속된다면

“더욱 제한적인 기조가 적절할 수 있음을 인식했다”고 말했다. 지난 달 회의 후 연준은 기준금리를 1.5~1.75%로 0.5%포인트 인상했으며 이는 거의 30년 만에 단일 인상폭으로 가장 큰 폭으로 인상되었으며 추가 인상이 필요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more news

연준은 인플레이션이 40년래 최고치인 8.6%에 도달하여 더 많은 경제 영역으로 확산되면서 신용을 강화하고 성장을 둔화시키기 위한 노

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또한 높은 인플레이션이 이전보다 더 오래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 심리를 내포하고 가격 인상을 늦추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는 감정입니다.

인플레이

그리고 중간 선거가 다가오면서 높은 인플레이션이 미국인들의 우려의 최고봉으로 치솟았고, 이는 Joe Biden 대통령과 의회의 민주당원에게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달 연준 회의 후 기자 회견에서 제롬 파월 의장은 정책 입안자들이 이달 말 다음 회의 때 금리를 0.5~3/4포인트 인상할 가능성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수요일 발표된 의사록은 다른 관리들이 그러한 인상이 “적절할 것 같다”는 데 동의했음을 확인시켜주었다. 두 가지 규모의 금리 인상은

연준이 일반적으로 수행한 4분의 1포인트 인상을 초과할 것입니다.
지난 달 연준은 공무원들이 올해 말까지 기준금리를 3.4%까지 인상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전망을 발표했습니다.

이 수준에서 연준의 기준금리는 더 이상 성장을 촉진하지 않고 경제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회의록은 정책 입안자들이 잠재적으로 이 수준 이상으로 금리를 인상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지난달 회의 당시 정책 입안자들은 4~6월 분기에 경제가 확장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소비자 지출이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경제는 올해 처음으로 인플레이션을 조정한 후 5월에 소비자 지출이 감소하는 등 둔화 조짐을 보였습니다.

주택 판매는 연준의 금리 인상으로 가속화된 모기지 금리가 급등하면서 급락하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의 조짐은 높은 물가와 금리 인상이 올해 말이나 내년 말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수 있다는 두려움을 심화시켰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경기 침체가 일반적으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금리를 인하하도록 이끌기 때문에 연준의 정책 결정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