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인권 비판에도 불구하고 유엔

중국은 인권 비판에도 불구하고 유엔 관계를 중시한다
세계 지도자들이 연례 유엔 총회에서 뉴욕에 모이는 동안 떠오르는 초강대국 중국은 또한 제네바에서 대서양을 가로질러 회의를 하는 또 다른 유엔 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중국은 인권

중국 외교관들은 인권이사회의 진행 중인 세션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발언하고 로비를 하여

신장 자치구에서의 반극단주의 캠페인에 대한 추가 조사를 촉구합니다.

유엔은 중국 서부 접경 지역에서 위구르족과 기타 이슬람 민족 집단에 대한 학대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동시 회의는 유엔에 대한 중국의 분열된 접근 방식과 증가하는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줍니다.

중국은 우호적인 국가의 지원에 의지할 수 있고 많은 경우 재정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엔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대해 점점 더 적대감을 키우고 있는 그룹 오브 세븐과 같은 미국 주도 블록.

“중국은 유엔을 전략적 이익과 목표를 발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포럼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질서를 개혁하기 위해”라고 베를린에 있는 메르카토르 중국 연구 연구소의 헬레나 레가르다(Helena Legarda)가 말했습니다.

중국은 인권

중국은 유엔을 다자주의의 모범으로 내세우면서도 집권 공산당이 자신의 이익에 반한다고 보는 비판이나 결정을 거부합니다.

유엔인권사무소가 지난달 발표한 보고서에 외교관들은 반발했다.

토토사이트 신장 자치구의 “인도에 반하는 범죄” – 사무실과의 협력을 중단할 것을 맹세하고 중국의 부상을 약화시키려는 서방의 음모라고 묘사한 것을 폭파합니다.

중국은 신장 자치구에 대한 보고서를 차단하기 위해 강력하게 밀어붙이면서 보고서의 공개를 1년 이상 연기했다.

결국 정보는 나왔지만, 곤경에 처한 유엔 인권 사무총장 미셸 바첼레트가 퇴임하기 불과 몇 분 전이었다.

미국과 마찬가지로 중국도 다음과 같은 경우 유엔 기구를 무시할 수 있는 자유를 느낍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2018년 미국이 반이스라엘 편향적이라는 이유로 인권이사회에서 미국을 탈퇴시켰다.

바이든 행정부는 올해 다시 뛰어올랐고 47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기구에서 이스라엘을 방어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또한 미국과 마찬가지로 중국은 영향력을 활용하여 길을 가는데 효과적으로 조사를 방해합니다.

유엔 세계보건기구(WHO)가 중국이 코로나19 팬데믹의 발원지인지 여부를 조사했다.

휴먼라이츠워치의 전 사무국장인 켄 로스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부분적으로는 경제 발전을 핵심 기준으로 삼아 인권이 무엇인지 재정의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Roth는 중국이 과거 그 어떤 정부보다 유엔을 훼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권 시스템” — 유엔 관리를 압박하고, 증인에 대한 보복을 하고, 정부에 뇌물을 주려고 합니다. more news

로스는 “현재 그들의 최우선 순위 중 하나는 아마도 대만 다음으로 – 인권이사회의 비난을 피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대만의 자치도를 주권 영토로 주장하고 있으며, 이는 베이징 정부가 국제적으로 거세게 거론하는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