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대일로의 ‘숨겨진 비용’은 강제 노동입니다

중국 일대일로의 ‘숨겨진 비용’은 강제 노동입니다 : 미국 보고서

중국 일대일로의

먹튀검증 워싱턴 – 미 국무부는 화요일에 발표한 연례 인신매매 보고서에서 중국의 일대일로 인프라 프로젝트에서 강제 노동이

사용되었음을 강조하면서도 인신매매 근절을 위한 일본의 노력이 아직 충분하지 않다는 평가를 유지했습니다.

인신매매 보고서에서 강제 노동을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의 “숨겨진 비용”이라고 부르면서 “모든 국가는 인권 존중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개발 기회를 추구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일대일로 계획, 반대, 부채 증가로 추진력 상실 – 연구
BRI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거나 현재 진행 중인 국가는 근로 조건을 모니터링하고 계약을 면밀히 검토하여 자국민이 “가짜로 유인되어

착취”되지 않도록 해야 하며, 해외에서 이러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중국인이 편안하게 학대 사례를 신고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말했다.

중국 일대일로의

이 보고서의 발표는 미국이 인프라에 대한 “높은 기준과 양질의 투자”를 옹호하면서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를 위한 중국 프로젝트의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7개 산업화 국가 그룹과 협력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more news

2013년부터 시행된 BRI는 국가들을 베이징의 경제 궤도에 더 깊이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계획이라고 비평가들은 말합니다. 개발도상국에 부채를 안겨준 기록과 열악한 환경 및 노동 기준으로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보고서는 아프리카, 중동 및 아시아 국가 및 기타 지역의 일부 BRI 프로젝트, 광산 운영 및 공장에서 부채 속박, 여행 문서 압수, 강제 초과 근무, 신체적 폭력, 제한된 이동의 자유 및 보고에 대한 보복에 대한 기만적인 모집 사례를 목격했다고 주장합니다. 남용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BRI 참여 국가는 또한 성매매 또는 위험한 작업에서 아동 강제 노동 가능성에 대한 프로젝트 작업장과 주변 지역 사회를 주의해야 한다고 부서는 말했습니다.

180개 이상의 국가와 영토에서 인신매매 상황에 대한 보고서의 등급 시스템에서 중국은 최악의 수준인 Tier 3에 머물렀습니다. 2017년부터 같은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보고서는 또한 중국이 대규모 자의적 구금을 통해 아시아 국가의 서부 신장 지역에서 위구르 소수 민족과 기타 무슬림에 대해 “광범위한 강제 노동”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수용소에서 공장까지: 무슬림 구금자들은 중국이 강제 노동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중국, 위구르 노동력으로 마스크 생산…
일본은 3단계 및 2단계 감시 목록보다 더 나은 상태인 2단계로 평가되었으며 국무부는 도쿄가 “성매매 및 노동 인신매매 사건을 적극적으로 조사 및 기소하고 유죄 판결을 받은 인신매매범에게 강력한 형을 선고해야 합니다. “

개발도상국 노동자를 받아들여 노령화 국가의 노동력 부족을 메워온 일본의 이른바 기술 인턴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학대를 해결하기 위한 개선이 필요한 제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