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에서 새로운 사례가 계속 등록되면서

캄보디아에서 새로운 사례가 계속 등록되면서 활성 COVID 사례가 100에 가깝습니다.
거의 2개월 동안 코로나19로부터 자유로워진 후 오늘 발표된 공식 수치에 따르면 캄보디아는 19일 연속으로 새로운 COVID 사례를 기록했습니다.오늘 공식 일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총계(PCR 검사로 진단)는 16명으로 총 136,437명이 됐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캄보디아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직접 사망자가 3056명 늘어 총 3056명이 됐다.
왕국은 16개의 새로운 커뮤니티와 0개의 새로운 변종 수입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왕국에는 98명의 활성 COVID 사례(PCR 테스트로 진단됨)가 있습니다.

Hun Sen 총리는 두 개의 Omicron ‘spinoffs’가,
Covid-19 바이러스의 지배적인 하위 변종인 BA.5 및 BA.4가 캄보디아에 잠입했습니다.

수요일 저녁 특별 음성 메시지에서 Hun Sen씨는 새로운 확인된 사례 수가 아직 적지만,
새로운 하위 변형이 프놈펜 수도에서 지방으로 퍼졌기 때문에 걱정스러운 수준입니다.

총리는 마을, 학교 및 시장의 폐쇄가 없을 것임을 재확인했으며,
그러나 동료 시민들에게 특히 건강 안전 규칙을 준수할 것을 다시 한 번 촉구했습니다.
“3가지 해야 할 일, 세 가지 하지 않는 일”은 기본 및 추가 접종 모두를 측정하고 예방 접종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이(예방접종)가 인명 피해를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강조하며 캄보디아에서

신규 사망자가 발생한 지 거의 90일이 지났다고 덧붙였다.

캄보디아에서

6월부터 2주 동안 보고된 84건의 사례에 대한 실험실 테스트를 거쳐 변이체가 발견됐다.
보건부 대변인 오르 반딘(Or Vandine)은 2개월 동안 환자가 없었다고 28일 밝혔다.

사설파워볼사이트 그녀는 이러한 지배적인 하위 변이인 BA.5와 BA.4가 다른 초기 형태보다 더 쉽게 전달된다고 말했습니다.
오미크론 및 기타 변종 등으로 널리 퍼질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 센터는 뉴스가 발표된 후 추가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Tuol Svay Prey 건강 센터의 Phorn Thav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번 주 코로나19 사례가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우려로 인해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나타났습니다.
“이번 주 초부터 사람들은 추가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많은 부모들이 5세에서 11세 사이의 자녀를 데리고 와서 세 번째 접종을 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3일 동안 4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이는 3배 증가한 수치입니다.more news
대부분은 3차와 4차 접종을 위해 왔고 5차 접종은 소수에 불과했다”고 말했다.

한편, 통계를 통해 전체 코로나바이러스 상황을 살펴보면, 코로나19 확진자가,
52일 간의 결석 후 복귀 – 비록 이전보다 훨씬 낮은 수준이지만(결과는 최대 2일 늦을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보건부는 일일 COVID 수치가 캄보디아의 현재 COVID 사례 수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일간지 코로나19 감염자 보고에 실제 수치가 반영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테스트를 위해 오는 사람이나 국경에서 검사를 받는 태국에서 돌아온 이주 노동자만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때문에 보고된 일일 사례 수가 낮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