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 푸틴, 그를 전복시키려는 음모자들에게 둘러싸여

폭군

카지노 알공급 오늘, 05:00
“폭군 푸틴, 그를 전복시키려는 음모자들에게 둘러싸여”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처한 처참한 처사를 이유로 그를 축출하려는 “강경파”들에 의해 둘러싸이고 있다고 전 나토
사령관이 말했다.

폭군

유럽에서 나토 연합군 최고사령관을 지낸 제임스 에버라드 경은 푸틴이 “곤경에 처해” 쿠데타를 저지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영국의 전 스쿼드인 The Sun Online과의 인터뷰에서 “푸틴은 끔찍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자신이 만든 것이었습니다.

“러시아에는 나토와 EU에 우크라이나를 잃었다면 그를 제거했을 강경파가 있습니다.

에이브릴은 “푸틴 대통령이 돈바스 너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되는 우크라이나 내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평가한다”고 말했다.

“그는 행동했고 이제 모든 것이 심하게 잘못되었고 그는 다시 취약해지고 곤경에 처했습니다.”

러시아가 5월 9일까지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을 완전히 장악하려는 군사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데 따른 것이다.

오늘, 04:00
하르키프 주지사는 주민들에게 대피소에 머물 것을 촉구했습니다.
올레그 시네구보프 주지사는 하르키우가 맹렬한 공격을 받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격렬한 전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네구보프는 러시아군이 이 지역에 “치명적인 덫”을 남겼으며 주민들에게 “해방된 정착지로 서두르지” 말고 대피소에 머물 것을 촉구했습니다.

폭군 푸틴, 그를 전복시키려는 음모자

그는 텔레그램에서 “적군은 교활하고 가능한 한 많은 민간인 우크라이나인을 해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 03:01
푸틴, 일정 ‘몇 주 뒤쳐져’
블라디미르 푸틴은 일정이 ‘몇 주 뒤쳐져’ 있고, 긴 전쟁을 준비하면서 그의 공격을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상태로 확대하려고 할 것입니다.

미 국방부 고위 관리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예상했던 것보다 몇 주 늦게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로 군사작전의 초점을
옮겼다.

이 관리는 화요일 기자들과의 브리핑에서 푸틴 대통령이 “동방에서 원했던 위치에 쉽게 2주 또는 그 이상 뒤처져 있다”고 말했다.

미국에서는 에이브릴 헤인즈 국가정보국장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장기적인 갈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브릴은 “푸틴 대통령이 돈바스 너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되는 우크라이나 내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평가한다”고 말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소모 전쟁으로 발전하고 있는 전투의 불확실한 특성과 푸틴이 자신의 야망과 러시아의 현재 재래식 군사 능력 사이의 불일치에 직면해 있다는
현실과 함께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가 더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잠재적인 상승 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