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가 Scott Morrison의 많은 사역에서 단순히

호주가 Scott Morrison의 많은 사역에서 단순히 나아갈 수 없는 이유

호주가 Scott Morrison의

카지노제작 전 총리의 피해자 피해 주장에도 불구하고 웨스트민스터 협약 위반으로 해결해야 할 더 큰 문제 제기

스콧 모리슨 총리가 “L’état c’est moi” – 나는 국가다.

요컨대, 모든 증거에는 Morrison이 그의 광범위한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왕실 we를 자주 사용한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지표가 있습니다.

전 총리는 국가의 화신을 완전히 주장하지는 않았지만 일방적으로 더 큰 장관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그 일반적인 방향으로 몰래 나아가고있었습니다.

왜요? 수요일에 모리슨은 사람들이 자신을 원한다고 주장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팬데믹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나는 총리로서 진행되고 있는 모든 일, 한 방울의 비, 바이러스, 그 기간 동안 발생한 모든 것”.

Morrison의 희생에 대한 부담스러운 탄원의 일부인 자세는 Anthony Albanese가 전임자가 장관급 부동산을 은밀히 인수하여 제기된 문제에 대해 단순히 토론하는 것으로부터 나아갈 수 없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 범위는 총독의 기능에서 국민당과 자유당 간의 연립 협정의 안정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내셔널스의 상원 원내대표인 Bridget McKenzie에 따르면 Morrison은 자원부 장관이자 당시 내셔널스의 Keith Pitt의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연립 협정에 따른 부처 할당을 위반했습니다.

호주가 Scott Morrison의

물론 노동당은 장난스러운 정치 스포츠의 유혹에 직면해 있습니다. 야당 고위 인사들은 5월 21일 총리로 복귀하기를 원했던 그 남자의 전례 없는 장관급 퇴장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

노동계는 계속해서 이것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진정한 실질의 문제는 총리의 투명성과 책임, 모리슨이 자신에게 더 큰 무력을 부여하면서 포기한 것처럼 보이는 의무입니다.

그는 고의적으로 대부분의 내각 동료들에게 자신이 5개의 추가 장관 권한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고, 전체 세부 사항을 총독, David Hurley 당시 부총리, Michael McCormack, 총리 참모진, 언론인 2명, 그리고 잠재적으로, 여왕.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의회나 국민들에게 중요한 웨스트민스터 협약을 위반한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2020년 3월 14일 Morrison이 그렉 헌트(Greg Hunt) 장관에게 보건부로 이직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3월 30일 그는 재무 업무를 맡았지만 현직자인 Mathias Cormann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약 1년 후인 2021년 4월 15일에 Morrison이 자원 공동 장관이 되면서 인수에 대한 욕구가 다시 Pitt 장관의 무지로 돌아갔습니다.

그런 다음 5월 6일 Morrison은 5일 후 예산을 전달한 Josh Frydenberg에게 알리지 않고 재무부로 이사했습니다. 모리슨은 그날도 카렌 앤드류스 장관에게 알리지 않고 집안일에 몰두했다.More news

이 모든 것은 Hurley가 서명하고 Morrison의 사무실로 다시 보낸 36단어의 한 문장으로 된 임명 통지서로 이루어졌습니다.

모리슨의 미래에 대한 또 다른 추측의 여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