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번 Michigan State는 Akron을

14번 Michigan State는 Akron을 52-0으로 꺾고 6개의 TD를 기록했습니다.

EAST LANSING, Mich. (AP) Jalen Berger는 107 야드와 3개의 터치다운을 달렸고 Michigan State의 수비는 토요일에 4번의 더듬이를 강요하여 14위 Spartans가 Akron을 52-0으로 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14번 Michigan

이는 2014년 동부 미시간을 59점 차로 꺾은 이후 미시간 주립대가 2-0으로 승리한 가장 큰 차였다.

Michigan State의 Mel Tucker 감독은 ”우리의 초점은 더 좋았고, 우리의 강도는 더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단계 모두에서 우리 팀과

함께 구축할 수 있는 좋은 점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길을 나서서 뭔가를 하기를 기대한다면 정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Kendell Brooks는 부상당한 출발 안전을 채우는 Xavier Henderson이 1쿼터에 두 번이나 공을 아웃시켰습니다. 그는 Spartans의 첫 두 경기에서 세 번의 실수를 범했습니다.

‘KB, 그가 좋아지고 있다’고 Tucker가 말했다. ”우리는 그가 경기에 나서 일을 끝내고 플레이를 하고 피지컬을 하고 사람들에게 공을 던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그가 더 많은 경험을 쌓을수록 계속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이 들어가서 실행하고 플레이할 수 있을 때 좋습니다.”

Akron의 오프닝 드라이브에서 수석 세이프티는 타이트 엔드 TJ Banks에서 공을 던졌고 라인배커 Cal Haladay는 공을 집어 들고 Michigan State 41까지 22야드를 달렸습니다. Haladay는 나중에 백업 쿼터백 Jeff Undercuffler를 경질하면서 후반에 실수를 범했습니다.

Michigan State에서 첫 경력을 시작한 Brooks는 ”그냥 열쇠를 읽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커버 3이었기 때문에 쿼터백을 읽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공에서 손을 떼고 던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냥 파산했고 그가 던지고 있는 곳을 보기 위해 팽팽한 끝을 힐끗 쳐다보았고, 나는 단지 접촉을 통해 달려갔습니다.”

Brooks는 또한 리시버 Shocky Jacques-Louis의 공을 펀칭하여 Berger의 1야드 터치다운으로 이어졌습니다.

14번 Michigan

토토 순위 지난 주에 서부 미시간과 또 다른 하나와 Akron을 상대로 4개의 자루를 가지고 있었던 Jacoby Windmon은 Jonzell Norrils에게

보블링된 투구를 던졌을 때 두 경기에서 두 번째 실수를 범했고 Berger는 또 다른 1야드 달리기에서 두 번째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

Michigan State는 Jack Stone의 43야드 필드 골로 전반전을 24-0으로 마감했습니다.

Spartans는 후반에도 백업 쿼터백 Noah Kim에서 Tre Mosley로의 16야드 터치다운 패스, Broussard와 Berger의 2야드 터치다운, Elijah Collins의 1야드 터치로 득점을 이어갔습니다.

Broussard는 Berger와 작업량을 공유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5개의 터치다운 외에도 이 쌍은 Michigan State의 260러싱 야드 중 188개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공을 잘 달리면서 서로를 보완하는 것 같다’고 Broussard가 말했습니다. ”내 관점에서 이탈은 없습니다.”

애크론의 조 무어헤드 감독은 턴오버가 화를 면할 수 있다는 희망을 앗아갔다고 말했다.

”이런 팀을 상대로는 한 번도 뒤집을 수 없고, 4번은 물론이고 승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런 불리한 상황에서 방어를 할 수는 없습니다.

턴오버 중 2~3개가 다른 팀의 득점으로 이어졌습니다. … 크고 피지컬한 미시간 주립대학과 같은 팀이 추가 소유물을 얻고 당신을 지치게 할 수는 없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