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야당, 7대 선거 개혁 제안

4개 야당, 7대 선거 개혁 제안
야당인 촛불당, 풀뿌리민주당, 크메르의지당, 캄보디아 개혁당은 캄보디아 선거제도 개혁과 정치적 자유 개선을 위해 내무부와 공동으로 7개 논의 사항을 제안했다.

4개 야당

내무부와 촛불당 간 회의에서 7대 제안이 나왔다.

풀뿌리 민주당, 크메르 의지당, 캄보디아 개혁당

8월 31일 4당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를 만난 후 내각.

렉 소더(Lek Sothear) GDP 대변인은 어제 “내무부가 추가 논의와 연구를 위해 4당의 7개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 회의가 곧 있을 총선을 위해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풀뿌리 차원에서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고 다른 정당의 제안을 환영했습니다.

그는 “대화는 진정성과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 회담은 유익한 대화를 위한 좋은 출발점이었다”고 말했다.

4개 정당이 제출한 7가지 사항에는 내무부와의 커뮤니케이션 메커니즘 구축,

모든 수준의 지방 당국에 의한 위협 및 위협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선의를 증진합니다.

4개 야당

코뮌 평의원 간의 협력과 법에 따른 역할 분담.

토토사이트 그들은 또한 정치적 불만의 제거를 제안했습니다. 정당 대표와 지방 당국 간의 의사 소통 및 협력 촉진;

비 집권 정당 구성원에 대한 차별 없는 교육부의 공식적이고 효과적인 지침;

비정부 정당 활동가의 안전을 보장하고 보호합니다. 호텔 소유주를 금지하거나 위협하지 않습니다.

비정부 단체에 임대하는 것을 반대하는 회의장 또는 회의장 소유주.

켑 김앙 캔들라이트 부사장은 “선거 후 분쟁을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패자가 승자를 진심으로 명예롭게 인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캄보디아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중립적이고 공정한 위원회(NICFEC) 사무총장 Sam Kuntheam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당이 우려를 표명하거나 그들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지적하기 위해 국가 기관에 회의를 요청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고 말했다.

관련 기관에 알리고 추가 개선에 참여하도록 알리기 위해 과거 경험.

8월 22일 4당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에 공동서한을 제출했으며, more news

내무부와 국회(NA)는 캄보디아의 선거 개혁과 정치적 자유를 위한 제안을 논의하고 옹호합니다.

그러나 헌법의 규정과 규칙의 규정을 주장하는 NA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NA의 절차는 국회에서 의석이 없는 정당과의 회의에 대한 형식과 절차를 규정하지 않았습니다.

4자회담은 어제 내무부와 만난 뒤 주캄보디아 일본대사와 만나 캄보디아의 선거 개혁과 정치적 자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내무부와 국회(NA)는 캄보디아의 선거 개혁과 정치적 자유를 위한 제안을 논의하고 옹호합니다.

그러나 헌법의 규정과 규칙의 규정을 주장하는 NA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