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가구, ANA 자산의 집과 구조물

600가구, ANA 자산의 집과 구조물 철거에 동의
8월 23일 현재, 씨엠립 지방의 APSARA 국가 당국(ANA)이 관리하는 토지에 쪼그려 앉아 있는 600가구 이상이 자원에 있는 건물을 철거하고 정부가 제공한 다른 토지로 이전했습니다.

600가구

가족의 재배치는 ANA가 관리하는 토지에서 모든 불법 거주자와 불법 건축물을 제거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토지 관리부 총무부, 도시 계획 및 건설 사무 총장 Seng Lot,

어제 기자 회견에서 앙코르 고고학 공원은 400 평방 킬로미터의 결합 면적으로 I 및 II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유네스코가 이 지역을 개선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모든

캄보디아 국민이 앙코르 와트를 보존, 보호 및 홍보할 의무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교육부가 이 작업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약 300개의 국가 당국

및 지역 당국과 협력하여 거의 800명의 전문가를 공원에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롯은 제한 구역인 앙코르 공원에서 600여 가구가 제한 구역이자 국가 유산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자발적으로 떠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불법체류자들이 강제로 자원봉사를 하게 된 것은 아니지만 당국이 그들에게 다른 땅을

600가구

제공했고 당국이 그들의 재산을 철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외축구중계 국토부 총무처는 구조물 철거에 자원한 사람들에게 토지 측량 계획을 주었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살고 있는 땅에서 멀지 않은 Thamacheat Cheung Ta Ek 마을의 20m x 30m.

국토관리부는 8월 18일부터 23일까지 기술팀이 토지를 20,031개 필지로 세분화했으며 그 중 12,315개 필지가 점거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Nokor Thom commune의 Srah Srang South 마을 Srah Srang 주변에서 기념품을 판매하는 34개,

Kork Chak commune Taksin 및 Veal 마을의 가판대 10개와 오두막 79개 등 총 44개의 포장마차가 철거되었습니다.

7월 20일 훈센 총리는 총 13명의 위원장을 임명하는 결의안을 발표했다.more news

ANA가 관리하는 앙코르 고고학 공원 및 기타 지역의 불법 건축물 및 불법 거주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회장 및 회원들에게 요청합니다.

8월 17일, 토지 관리부 장관 Chea Sophara는 보도 자료에서 앙코르 고고학 공원의

불법 구조물 및 쪼그리고 앉는 것을 해결하기 위한 캠페인이 이 지역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원은 1992년 세계 유산 목록에 등재되었으며 국가 공공 재산으로 간주되며 무기한 보호되어야 합니다.

7월 20일 훈센 총리는 총 13명의 위원장을 임명하는 결의안을 발표했다.

ANA가 관리하는 앙코르 고고학 공원 및 기타 지역의 불법 건축물 및 불법 거주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회장 및 회원들에게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