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bang 태국식 쥐 농장 사업 붐

B bang 태국식 쥐 농장 사업 붐
건설 이주노동자로 10년이 넘는 시간을 보낸 후, Buy Roeun은 고기를 위해 쥐를 기르는 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는 고향 바탐방(Battambang) 지방의 프놈 삼포프(Phnom Sampov)에서 길거리 음식으로 판매되는 구운 쥐를 보았지만 34세의 그는 야생 쥐 상인과 경쟁할 생각이 없었다.

B bang

카지노사이트 제작 “태국에서 상업적으로 쥐를 키우는 방식이 위생적이고 맛있는 고기를 생산하는 것을 보고 똑같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05년 건설 노동자로 일하기 위해 태국으로 이주한 로운하드는 태국의 쥐고기를 즐겨 먹었다. 그는 고향에서 할 수 있다고 추론했습니다. 2017년 낮에는 건설현장에서 일하면서 쥐를 기르는 기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가 올바른 기술을 이해했다고 생각하자 그는 자신만의 기술을 10개나 키웠습니다.

“쥐고기를 많이 파는 바탐방에 살고 있지만 그들의 모범을 별로 따르지 않습니다. 태국식으로 키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태국에서 키우기 시작한 그는 임신한 어머니를 부모에게 보내기 시작했고 부모는 그의 지시에 따라 곧 수백 마리의 동물을 키웠습니다.

동물을 키우는 것 외에도 그는 크메르어로 된 Facebook 페이지 “Sovanracha Rat Farm”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페이지를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온라인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요가 많아 고향에 갈 때마다 쥐를 많이 팔았다”고 말했다.

2021년 초, 코로나19가 두 나라에 퍼지면서 로운은 집으로 돌아가 풀타임으로 쥐를 기르기로 결심했다.

농장에는 한 번에 400~500마리의 쥐가 있지만 성장 단계가 다양해서 한꺼번에 팔 수는 없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농장을 만들기 위해 번식 쌍을 구입합니다.

B bang

그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동물을 키우려고 노력했는지 정확히 말할 수 있었고 대부분은 한 쌍 또는 두 쌍의 번식을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성공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흥미를 잃어 실패했습니다. 이 직업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쥐는 1년에 5~6번 번식할 수 있으며 각 어미에는 2~10마리의 새끼가 있습니다. Roeun은 그의 사육자 대부분이 한 배에 5마리 정도의 새끼를 낳았다고 말했다.

판매 가능한 체중으로 쥐를 번식시키는 데는 암컷의 경우 2개월 반에서 3개월, 수컷의 경우 3.5개월에서 4개월이 걸립니다.

수컷은 5개월 동안 최대 1kg까지 자랄 수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게 오래 살찌지 않고 550-700그램에 판매됩니다.

로은에서 10마리 이상을 구입한 쥐 사육사 마오돈(46)씨는 생후 4개월 만에 구입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내 10명의 육종가들은 이미 100마리 이상의 자손을 낳았고 나는 새로운 농부들에게 번식 쌍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Post에 말했습니다.

그는 소를 키우는 것이 소를 키우는 것보다 훨씬 쉽다고 주장했습니다.

“200명 정도 사육자가 생기면 시장에서 고기를 팔기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야생쥐 시장을 대체하는 게 아니라 별도의 시장을 만들고 싶어요. 그들은 야생 쥐를 팔고 나는 농장 쥐를 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