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bie Hanna의 TikToks가

Gabbie Hanna의 TikToks가 그녀의 팔로워들로부터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일부는 플랫폼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Gabbie Hanna의 추종자들이 우려하는 댓글이 수요일부터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YouTube와 TikTok에서 1,28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 미디어 제작자 Hanna는 이미 자신의 TikTok에 점점 더 불규칙해지는 100개 이상의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그녀가 그녀의 추종자들 중 일부가 인종 차별적이며 트랜스 혐오적이라고 말한 몇 가지를 포함하여.

Gabbie Hanna의

그녀는 또한 낯선 사람으로 보이는 누군가가 자신의 남부 캘리포니아 집에 들어오게 하는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Gabbie Hanna의

그는 결국 그녀의 집에서 TikToks를 게시한 후 떠났습니다. 그때부터,

Hanna는 겉보기에 알려지지 않은 다른 사람들을 집에 들여보내고 플랫폼에 문서화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으로 묘사한 비디오는 시청자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누군가를 목격했을 때의 책임에 대한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특히 공인은 정신 건강 위기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종교에 대한 길고 특이한 독백을 포함하고 자신이 신이라고 주장하는 한나의 TikTok 게시물,

또한 결과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나 상황을 인터넷의 의식 상단에 표시하는 앱의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Hanna가 계속해서 빠른 속도로 비디오를 게시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일부는 플랫폼에 개입하고 개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수요일 트위터에서 유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For You” 페이지로 푸시한 그녀의 TikTok 동영상은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TikTok] 개비한나 포스팅은 언제 그만 둘 거예요? 당신이 개입하기 전에 이것이 얼마나 멀리 가야합니까?” 한 트위터 사용자가 썼습니다.

TikTok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TikTok 자체의 조치가 충분하지 않다고 제안한 많은 사람들이 Hanna의 팔로워,

문제를 스스로 해결했습니다. 몇몇은 댓글에 경찰에 전화해 한나의 집으로 가라고 촉구했다고 적었다.

몇몇 사람들은 상황을 알리기 위해 댓글에 Hanna의 친척을 태그하기도 했습니다. 일부는 자신을 확인하기 위해 그녀의 집에 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일부 정신 건강 전문가에 따르면 Hanna를 돕기 위해 이러한 노력이 선의로 이루어졌다 하더라도 반드시 그러한 상황에 대한 최선의 접근 방식은 아니라고 합니다.

Hanna의 TikToks에 대한 압도적인 반응은 공인에 대한 일방적인 감정적 투자인 초사회적 관계가 온라인에서 적절한 경계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상으로 손을 뻗어 그녀(한나)를 응원하는 사람들, 그게 더 적절한 대응이고,

특히 의사가 아닌 팬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TikTok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교육 콘텐츠를 만드는 보드 인증 정신과 의사 Judith Joseph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은 “부적절합니다”라고 Joseph은 말했습니다.

질병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야 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없으며 구조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