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는 숙련된 난민 조종사의 일원으로 호주에

Maya는 숙련된 난민 조종사의 일원으로 호주에 왔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확장되기를 원한다

기능난민노동협정 시범사업은 지난 7월 이전 정부에서 도입해 현재 200곳으로 제한돼 있다.

Maya는 숙련된

먹튀사이트 신고 레바논의 팔레스타인 난민인 마야 아사드는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무국적자 신분은 그녀가 사실상 아무런 권리도 없는 이등 시민 취급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한번은 구직활동을 하다가 성공했고 모든 것이 다 성공했다”고 말했다.

“마지막 단계에서 그들은 나에게 일반적인 정보를 얻었고 내가 레바논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때 모든 것을 취소했습니다.

“정말 힘들었다.”

Assad는 작년에 Skilled Refugee Labor Agreement Pilot을 통해 서호주 에스페란스(Esperance) 마을에서 토목 공학 일자리를 제안받았을

때 운이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난 정말 놀랐다. 난민을 도와줄 사람이 과연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Maya는 숙련된

지난 7월 이전 정부가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호주 고용주들이 심각한 인력 부족을 메우기 위해 숙련된 난민을 모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폴 파워 호주난민위원회(Refugee Council of Australia) 최고경영자(CEO)는 “이 혁신적인 파일럿 프로그램은 망명 국가에서 기술이 사용되지

않는 난민과 그러한 기술이 필요한 호주 고용주를 연결해준다”고 말했다.

난민 위원회는 연방 정부가 시범 프로그램을 연장하고 2022-23년에 500개로 확대하여 호주의 기술 부족을 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일럿을 조정하는 Talent Beyond Boundaries는 전 세계 기술 등록부에 40,000명 이상의 난민이 등록되어 있으므로 이 파일럿을 현재 사용

가능한 200곳 이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여지가 많습니다.”라고 Power 씨는 말했습니다.more news

호주가 기술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는 브리징 비자에 있는 107,000명의 망명 신청자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일 수

있다고 Power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국가 금융 안전망에 접근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었고 많은 노동권을 가진

사람들이 호주 전역에서 중요한 일자리를 채우고 있다”고 말했다.

“내륙 보호 비자 신청의 처리 및 검토 속도를 높일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보호를 거부했지만 중요한 경제적 기여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대체 비자 경로를 제공할 기회도 있습니다.”

Assad는 남편과 아들과 함께 호주로 이주하면서 엔지니어링이 그녀가 좋아했던 것에서 그녀의 “열정”으로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술이 있고 자격증이 있고 모든 것이 있다면 이 기회를 잡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연방 정부는 금요일 호주의 이민 시스템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ssad는 더 숙련된 난민들에게 호주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윈-윈(win-win)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고용주에게는 좋은 직원이 있을 것이고, 동시에 나와 같은 난민들은 아무런 권리가 없으며 자신을 증명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