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le의 엄마가 돌아가셨을 때 21명의 노인 요양원

Michelle의 엄마가 돌아가셨을 때 21명의 노인 요양원 직원이 쉬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돌봐야 했다

Michelle의

먹튀검증커뮤니티 Michelle Hassett은 COVID-19와 싸우는 동안 의식이 없고 산소가 거의 없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1월에 어머니의 노인 요양원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주변에 도움을 줄 직원이 거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Michelle Hassett이 1월 21일 오후에 어머니를 만나러 도착했을 때, 그녀는 90세 노인이 인생의 마지막 시간에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6일 전 Rosemarie Hassett은 애들레이드에 있는 그녀의 노인 요양원에서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른 거주자와 직원도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집은 폐쇄되었습니다.

많은 정규 직원이 병가하거나 일시 해고되면서 민간 기관에서 긴급 교체 인력이 도착하여 시설 인력을 충원했습니다.

Michelle의

로즈마리가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수요일에 미셸은 집에서 어머니의 건강이 좋아지고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산소 통계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라고 Michelle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우려는 다음 날 다시 고조되었다.

“그녀는 벽에 작은 iPad를 가지고 있어서 내가 가끔 전화를 걸어 그녀와 채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볼 수 있었고 그녀는 나를 볼

수 있었다. 주기적으로 집에 전화를 걸어 ‘엄마 몸이 안 좋아보이세요. 그녀는 고통에 찡그린다.’”

멜버른에 거주하는 노인 간호 간호사인 Michelle은 직접 확인하기 위해 집까지 700km를 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차를 타고 15분마다 아이패드로 그녀의 상태를 확인하고 있었는데 그녀는 계속 의자에 주저앉아 있었습니다. 나는 집에 전화를 걸어

누군가가 가서 그녀의 위치를 ​​바꿔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more news

15분마다 나는 아이패드로 그녀의 상태를 확인하고 있었다.

Michelle은 집 관리자로부터 Rosemarie를 재배치하라는 지시를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합니다.

Michelle은 “그 동안 사설 에이전시 직원(이들은 집의 정규 직원이 아니었음)이 그녀의 식사를 가져왔다가 다시 꺼내고 있었고 실제로 그녀의 상태를 확인하는 데 신경을 쓰지도 않았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녀가 iPad에서 볼 수 있었던 것.

Rosemarie의 치매와 만성 폐쇄성 폐질환의 정도 때문에 Michelle과 그녀의 두 딸은 완전한 PPE를 착용할 경우 방문이 금지된 집에서 면제를 받았습니다.

금요일 오후 4시경 도착했을 때 Michelle은 Rosemarie가 의자에서 의식을 잃었고 바닥에 산소 실린더가 비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로즈마리의 혈류에는 산소당 6개밖에 없었습니다. 정상 수준은 약 95%입니다.

“나는 즉시 산소를 얻으러 갔고 … [근처에 있던] 아무도 산소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결국 접수원이 저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병원 이송은 엄마의 뜻이 아니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를 다시 침대로 옮기고 편안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그녀를 소생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가까이에 있는] 간병인이 작동 방법을 몰랐던 기계식 기중 장치를 사용하여 그녀를 의자에서 침대로 다시 옮겼습니다. 약 1시간 30분 동안 산소를 공급했지만 그녀는 전혀 안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때 매니저와 저는 ‘산소를 빼야 할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