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ing Driver’s BMW: Family에 앞유리

Raging Driver’s BMW: Family에 앞유리 액체를 튀긴 후 아빠 총에 맞았습니다.
오레곤 주의 한 남성이 살인범의 차에 실수로 세척액을 뿌린 후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밝혔습니다.

Everytown Research and Policy에 따르면 2021년에는 전국적으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으로 500명 이상이 부상당하거나 사망했으며 이는 전염병 이전 평균의 두 배입니다. 도로 분노 총격 사건에 대한 기록상 최악의 해였습니다.

Raging Drivers BMW

45세의 데니스 앤더슨은 7월 13일 18세의 파트너인 브랜디 골즈버리와 함께 당일치기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집을 사고 싶어 했던 오리건주 링컨 시티로 당일치기 여행을 즐겼다고 Goldsbury는 말했습니다. 오레곤. 부부에게는 세 자녀가 있습니다.

Raging Driver’s BMW

앤더슨은 운전하는 동안 앞유리에 와이퍼액을 뿌려 닦았다고 골드버리가 말했다. 그들은 액체의 일부가 근처에서 운전하는 BMW에 묻었을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차가 그들을 추월하려고 했을 때 Goldsbury는 처음에는 무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냥 ‘그를 무시한다. 그는 나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운전자는 그들을 지나쳐 사라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몇 마일 후에 그들은 같은 BMW가 주차된 휴게소를 지나갔습니다. 그들이 차를 몰고 가자 차가 그들 뒤에 가까이 다가왔다. 운전자는 자신의 차를 치거나 숲으로 몰아넣으려는 것 같았습니다.

그 시점에서 Goldsbury는 운전을 멈추고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nderson은 차에서 내려 911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BMW가 그들과 나란히 멈춰섰고 조수석에 앉은 한 남자가 몇 발의 총을 쏘았다고 오리건 주 경찰이 보고했다.

Goldsbury는 Oregonian에 “그가 마지막으로 한 말은 ‘세상에, 그들이 나를 쐈다’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그에게 다가갔을 때, 그의 입에서 피가 흘러나오고 있었다.”

구급대가 도착할 때까지 구경꾼이 앤더슨에게 심폐소생술을 시도했지만 그는 현장에서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가족을 위한 Go Fund Me 페이지에 따르면 Goldsbury는 부상을 입지 않았으며 아마도 “남편의 몸이 그녀를 총알로부터 보호했기 때문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로드 레이지
도로 분노 총격 사건의 피해는 COVID-19 전염병 이후 급증하여 사람들의 삶에 새로운 스트레스 요인을 가져오고 근본적인 스트레스 요인을 악화시켰습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총과 관련된 도로 분노 사건의 약 1/3이 부상 또는 사망으로 이어졌습니다. Everytown Research and Policy에 따르면 그 비율은 2020년에는 절반으로 급증했고 2021년에는 거의 2/3로 급증했습니다.

지난 5월 조지아주에서 한 여성이 도로에서 난동을 부리다가 10대의 얼굴에 총을 쏜 혐의로 체포됐다.

캘리포니아에서 한 부부가 도로에서 총격을 가하던 중 6세 소년을 살해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에 메릴랜드의 한 프로 복서가 휴일 저녁 식사를 하러 차를 몰고 아이들 앞에서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